4월 29일, 제13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 개최

천년의 땅, 관광 녹차수도 보성군에서 ‘제13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가 오는 4월 29일 보성공설운동장에서 힘차게 열린다.  

보성군체육회에서 주관으로 전국의 마라톤 동호인들과 군민 등 5천여명이 참가해 힘찬 레이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종목은 풀, 하프, 10km, 5km이며, 참가비는 풀‧하프‧10km 구간은 3만 원(마니아 2만 원), 5km 구간은 1만 원이다.

특히, 대회코스는 대한육상연맹 공인 코스로 전 구간이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 있어 개인기록 단축에 도전하는 마라톤 마니아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맑고 푸른 보성강변과 초록으로 물든 메타세쿼이아 가로수 길은 온몸으로 봄을 만끽하며 대회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식전행사로 축하공연 및 체조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경품 추첨, 녹차시음장, 특산품판매장, 먹거리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에게즐거움과 편의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는 온라인(http://www.bsmarathon.co.kr) 및 팩스(061-371-1201)로 4월 3일까지 신청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지역 대표 특산품을 기념품으로 지급하고, 보성녹돈, 녹차국수,녹차두부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다른 지역 마라톤대회와 차별화된 명품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호남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