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 현안 공유 및 발전방안 모색

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 지역위원회와 완도군이 소통과 협치의 군정을 구현하고자 30일 민선 7기 첫 당정 협의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신우철 완도군수, 윤재갑 지역위원장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소속 전라남도 및 군 의원, 지역위 주요 당직자, 군 간부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군정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군은 주요 현안사업으로 △완도 해양치유센터 건립 △광주~완도 간 고속도로(2단계) 조기 착공 △완도 금일~약산 간 연륙교 건설사업  △노화~소안 간 연도교 건설사업 △전라남도 ASC인증 사업 △완도군농업기술센터 이전 사업 등을 설명하고 당의 협조를 요청하였다.

특히 지역 활성화를 위해서는 현재 군의 현안 사업들에 대한 추가 국비확보 및 속도감 있게 추진되어야 한다는 점에 공감하고 향후 당과 군은현안 사업에 대해 상시 공유하고 문제점에 대해서는 함께 해결 방안을모색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군 발전을 위한 공동 목표를 가지고 모인만큼모두가 잘사는 희망찬 미래완도를 만들기 위해 당원 여러분의 협조와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윤재갑 지역위원장은 “오늘 당정 협의회를 첫걸음으로 완도군민과 더불어 민주당이 노력하여 일심동체로 완도군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말했다.

 
저작권자 © 호남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