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5.까지 접수, “새일에서 잡(JOB)은 희망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광양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4. 5. ~ 5. 5.까지 경력단절여성 취업성공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일에서 잡(JOB)은 희망이야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장기간 경력단절로 구직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여성에게 취업에 대한 자신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취업에 성공한 경력단절 여성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응모주제는 취업성공노하우와 나만의 구직활동 비법, 경력개발을 통해 변화된 모습 등자신의 취업 성공 이야기를 자유롭게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1등에게는 최우수상 상장과 상금 50만 원을, 2등에는 우수상 상장과 상금 30만 원, 3등에는 장려상 상장과 상금 10만 원을 2명에게 시상한다.

취업성공수기 공모전은 광양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방법은 광양시 홈페이지(www.gwangyang.go.kr)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우편 및 이메일(zeroheart2@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김은하 여성일자리팀장은 “수기공모전을 통해 취업 성공 사례들이 많이 발굴되어 경력단절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호남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