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으로 취향따라 떠나는 특별한 여행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2019년 봄 여행주간(4월 27일~5월 12일)을 맞아 영광군의 빼어난 자연경관과 여러 관광명소를 알리고자 본격적인 봄철 관광객유치에 나선다. 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전국 17개시·도와 함께 시행하는 것으로 여름철에 집중된 국내여행을 분산하고 여유와 행복을 재충전하는 기회를 갖게 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영광군은 여행주간에 맞춰 관광지 방문 인증샷 이벤트 및 관광지 입장, 체험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관광지에서 봄을 주제로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 후 영광군청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들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광군 특산품인 모싯잎송편을 제공할계획이다. 또한 여행주간에는 칠산타워 입장료, 영광 승마장 체험비, 노을전시관내 VR 체험비 50%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영광의 봄꽃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는 군남 옹기돌탑공원 보리밭, 법성포 뉴타운 일원 유채꽃밭, 숲쟁이 꽃동산,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불갑사, 백수해안도로 가로수길 등이 있다.

군 관계자는 “영광 찰보리문화축제(5월 3~4일)가 열리는 지내들 일대는 봄을알리는 아름다운 유채꽃이 노란색으로 물들어 있으니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인생사진도 남기고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호남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