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진 방향과 목표 등 공유하고 실행방안 마련을 위한 열띤 토론 열어

광양시보건소는 지난 9일 보건소 대회의실에서 ‘2019 동반성장 혁신허브 실무팀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광양시보건소 실무팀 직원 26명, 포스코 광양제철소 기술혁신그룹 과장 1명을 포함 총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동반성장 혁신허브 추진사업 방향과 목표, 주요일정 등을 공유하고 향후 혁신활동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올해 동방성장 혁신허브 추진방향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사무환경 조성과 사무환경 개선 및 사무혁신을 병행해 근무자와 이용시민 만족도를 제고하는 것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19 동반성장 혁신허브 활동 운영계획 안내와 실무팀 역할을 부여하고 올해 실천해야 할 안건을 도출해 우선순위를 정하는 열띤 토론을 했다.

또한 직원들이 원하고 생각하는 동반성장 혁신허브 활동의 내실화와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재희 건강증진과장은 “동반성장 혁신허브 실행방안 토론을 통해 직원들의 생각을 알 수 있었으며, 서로 공유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며, “이번 간담회에서 결정된 사항들은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볼 수 있게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이 함께 결정한 환경과 업무개선 활동을 통해 보건소 직원뿐만 아니라 이용시민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호남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